title_icon
DORIM CHURCH

해외선교

C 국 유지승선교사 선교보고
2014-02-15
GN: center; LINE-HEIGHT: 180%; mso-pagination: none; mso-padding-alt: 0pt 0pt 0pt 0pt"> 

지금 이곳은 한국에서 설이라고 하는 명절을 보내고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춘절(春節)이라고 합니다. 글자의 의미대로 봄이 왔다는 것입니다. 그래서인지 벌써부터 벌써 약25-26도 정도의 날씨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갑오년 새해가 되었습니다. 새해에도 늘 선교지를 위하여 기도해 주시는 도림의 담임목사님과 교역자들, 당회원, 모든 성도들, 특별히 수고하시는 선교위원들 위에 우리 좋으신 하나님의 평강이 함께 하시길 빕니다.

여러분들의 기도를 통하여 올해도 모든 선교지에서 좋은 열매들이 맺어질 것을 확신하며 여러분들의 마음이 모아지길 바라며 이곳의 소식을 전합니다.

 

1. 사역지 상황

작년 한 해 이곳의 상황은 많은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지난 번 소식에서도 전한 것처럼 가장 큰 문제는 외국인에게 비자를 발급하는 것이 상당히 까다로웠습니다. 그래서 정식적인 직장을 가지고 있지 않은 외국인들의 체류가 상당히 어려워졌습니다.

결국 비자문제로 인하여 고통당하는 교민들이 많다는 것은 선교에 많은 제약을 가지고 옵니다. 예상하기로는 올해에도 이런 어려움은 지속될 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2. 교회의 상황

교회 상황도 마찬가지입니다. 지난 번에 소식을 전한 것처럼 계속적으로 우리의 활동상황을 보고하라는 압력과 함께 우리 모임이 정부의 종교정책에 부합하지 않는다는 압력을 받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러나 우리교회 온 성도는 오직 성령으로만 충만하라2014년도 표어로 새해를 시작하였고, 힘차게 생활하고 있습니다. 아무리 주변 환경이 어렵다 하더라도 오직 성령으로 충만하면 능히 이기게 하시는 능력이 우리의 것임을 확신하기 때문입니다.

감사한 것은 여러가지 열악한 환경이지만 온 교우들이 더욱 모이기에 힘쓰며 사랑의 공동체를 이루며 우리를 이곳에 보내신 뜻을 행하려고 힘쓰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3. 기도해 주십시오

우리 한인들이 중국에 체류 할 수 있는 좋은 여건들이 조성되길 기도해 주십시오.

먼저는 외국인들을 위한 비자문제가 잘 해결되길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래서 이곳에 있는 모든 한인들이 자유롭게 경제활동을 하며 생업의 터전에서 전념할 수 있었으면 합니다.

우리 교회를 통하여 좋은 선교의 열매들이 맺어지길 원합니다. 우리 교회에는 아주 소중한 분들이 계십니다. 한국 남성들과 결혼하여 우리교회를 출석하는 현지여성들입니다. 이분들을 위한 사역으로 작년부터 성경공부를 시작하여 좋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바라기는 이 분들이 우리교회 안에서 아름답게 성장하여 그리스도의 복음으로 이 민족을 섬기는 자들이 되길 원합니다.

우리 교회가 한인들을 잘 섬기는 교회가 되길 원합니다.

이곳에는 주님을 모르며 오직 물질중심의 삶을 살아가는 한인들이 의외로 많이 있습니다. 기도하기는 먼저는 우리 교회가 든든히 서고 영적으로 풍성하므로 그들에게 복음을 전하며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다가가는 공동체가 되길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