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tle_icon
DORIM CHURCH

해외선교

몽골 허성환선교사 기도제목
2014-09-06

주님의 이름으로 평안을 전하며 문안올립니다.

이곳 몽골은 도림교회를 비롯한 후원교회들의 기도에 힘입어

올해도 계획된 사역들을 차근차근 진행해 가며 조금씩 맺혀져 가는 열매들로 인하여 하나님께 영광을 올리며 기쁨을 맛보고 있습니다.

한국의 세월호 사건의 여파가 이곳 선교현장에도 영향을 끼쳐 올해는 단기선교팀의 몽골선교가 눈에 띄게 줄어들어 현지 교회들이 많이 안타까워합니다만 그래도 모두들 함께 한국의 아픔을 당한 가정들을 위하여 기도하며 한국교회를위해서도 기도하는 성숙함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2014년 후반기 기도제목을 드립니다.

2014 년 몽골 선교부 기도제목.

 

1. 교회 건축을 위하여

 

2. 교역자들의 영적 강건함과 교회 부흥을 위하여

1) 복된 우리들 교회 ( 유럭드승 비트나링 초글랑) 담임 : 보르마 목사님 (한국 장신대 신대원 졸업함)

2) 믿음의 궁전 교회 (이트겔링 초글랑) 담임 : 바트울찌 목사님(20131229일 안수받음)

3) 구원의 빛 교회 (아우랄링 게렐 초글랑 ) 담임 : 세르겔링 전도사님( 올해 연합 신학교 졸업함 )

 

3. 선교부에서 후원하여 장차 몽골의 크리스챤 리더들로 세우기 원하는 장학생들을 위하여

1) 보양 델게르 / 몽골 국제대학 졸업. 현제 교회에서 사역을 돕고 있으며 올해 9월초 한국 숭실대 어학당에 유학한 후 내년 3월 기독교학과에 입학을 예정으로 비자 신청중입니다. 원활한 비자 발급을 위하여(한국비자가 무척 어렵습니다.)

2) 칭 대 / 울란바타르 대학교 올해 졸업. 건축 디자인을 공부하였으며 좋은 믿음의 직장을 구하기 위하여 기도중입니다.

3) 덜 근 / 울란바타르 대학교 한국어과 3학년 재학중. 부모가 없는 고아로 지금 무척 힘들어 하며 방황하고 있습니다. 계속 상담하며 기도중에 있는이 학생을 위하여 기도해 주십시요.

4) 토 야 / 국립 농과대학교 4학년 졸업 . 생명과학 계통의 진로를 꿈꾸며 대학원 공부를 원하며 기도중입니다. 공부할 수 있는 여건(후원자)이 될수있도록.

5) 새로 후원을 시작한 고등학생 3( 헝거르 졸, 솝다, 뭉흐체첵) 의 학생들이 좋은 차세대 몽골의 청년들로 자라날 수 있도록.

 

4. 목회훈련원이 어려움이 없이 잘 운영되어 훈련 받고 있는 30여명의 몽골 교역자들이 몽골의 좋은 목회자들로 몽골 교회를 이끌어 갈 수있도록 영적인 성장과 실력을 갖춘 목회자들로 태여날 수 있도록....

 

5. 실크로드 선교회가 더 활성화 되어 후원이 활발히 이루어져 몽골의 사역이(장학, 목회 훈련원, 구제 등) 차질이 없도록 위하여

 

6. 허 성환 선교사의 영,육간의 건강과 가정을 위하여.....

 

7. 몽골 선교에 가장 큰 걸림돌이 되고있는 이곳의 사역자들의 비자 문제가 원활히 이루어 지도록(라마 불교전통의 몽골 정부가 암암리에 선교를 탄압하면서 선교사들에게 비자발급을 해 주지않아 많은 선교사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8. 선교부에 소속된 3개 교회 성도들의 믿음이 날로 성장해 갈 수 있도록. 특히 청소년과 어린이들의 믿음 성장을 위하여 기도해 주십시요

 

 믿음의 궁전교회 - 바트울찌목사안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