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tle_icon
DORIM CHURCH

해외선교

케냐 소식 (김홍일선교사)
2015-08-01

   샬롬! 케냐에서 복음을 전하고 있는 김홍일, 이해정선교사 입니다. 저희 가정과 캅시고리아 사역을 위해서 이렇게 기도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는 가장 복되고 중요한 사역을 위해서 기도해 주십시오. 매주일 마다 지역의 교회와 학교들을 방문하여 복음을 전하고 있습니다.

 

1. 성령께서 사용하여 주셔서 주일설교와 복음전도설교들을 전할 때마다 능력과 이 지역의 교회와 성도들이 성령충만을 얻도록
2. 더욱 유창한 언어(스와힐리어와 영어)를 통하여 복음이 더욱 힘 있게 전해지게 하여 주시기를...
3. 이곳에는 포장도로가 없어서 매주일 평균 왕복 4시간 정도를 비포장산길로 운전하며 다닙니다. 다닐때에 길에서의 안전과 자동차 의 안전을 지켜주시기를 기도해 주십시오.

* Zuka Blessing Project(쥬카 블레싱)를 위한 기도들을 부탁합니다.


1. 지난 2년 가까이 1차적으로 목회자들을 중심으로 세미나 프로그램을 진행해 왔습니다. 이번 후반기부터 지역 교회의 평신도들을 위한 훈련 프로그램을 시작하려고 합니다.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저희 훈련센타에서 개최하는 훈련프로그램들을 통하여 지역의 각 교회들이 말씀의 든든한 기초위에 든든히 세워질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2. BEE seminar 사역이 확장되어 이번에 3기생들이 새로 모집되어 첫 세미나를 가졌습니다. 지역 교회들이 말씀의 든든한 기초위에 세워지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3. 생명소 수혜자들이 믿음으로 어려움들을 잘 이겨나갈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4. 장학금 수혜자 학생들이 올바른 믿음 안에서 공부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5. 보나콤(양계) 사업이 쥬카블레싱의 든든한 기둥이 되도록 모든 진행이 순조롭게 이루어지고 잘 정착하여서 앞으로 지역 경제에도 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 선교사 가정을 위한 기도제목들


1. 케냐 내에서 테러와 사고들이 더욱 늘어나고 있습니다. 또한 왕복 20시간이 걸리는 나이로비를 오가는 일도 불가피하게 다녀야합니다. 모든 상황 가운데 능하신 하나님의 손으로 지켜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2. 멀리 떨어져 학교를 다니고 있는 진성이와 예성이가 이제 학업의 중요한 시기들을 맞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지혜가 아이들 마음 가운데 충만하기를 기도합니다.
3. 선교사 가족의 건강을 위해서도 기억하며 기도해 주십시오.
4. 얼마 전에 알샤바브의 케냐 가리사대학 테러로 148명의 희생자가 생겼습니다. 사랑하는 자녀를 잃은가족들을 위해서, 케냐의 안전과 평화를 위해서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 이어서 지난 3개월간의 자취들을 나눕니다. 하나님께서 캅시고리아를 통하여 해 나가시는일들을 함께 나누어 주시고 기뻐해 주시며 또 조언과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1. 교회 및 학교 방문
3월 1일 : AIC 카바르마카이 교회  - 3월 10일 : Litel 여자고등학교  - 3월 22일 : AIC 첼레스 교회  - 4월 5일 : AIC 캅코로스 교회
4월 12일 : Outreach 쳅툴론 교회  - 5월 3일 : AIC 보론 교회

 


2. 세미나 프로그램
3월 16일(월) ~ 20일(금) : BEE 1기 세미나  - 3월 23일(월) ~ 27일(금) : BEE 2기 세미나

4월 29일(수) ~ 30일(목) : Zuka Scholarship 장학생 수련회  - 5월 11일(월) ~ 21일(목) : BEE 3기 첫 세미나

 

3. 생명소 사업
지난 석 달 동안에 33~36호 생명소가 각각 정말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전달되었습니다. 익명의 사랑나눔으로 하나님의 복을 이 땅에 흘려보내기 원하시는 분들을 기다립니다.

  

4. 기타소식 및 다음 분기에 예정된 행사들을 위한 기도 요청

 

쥬카블레싱 의료 아웃리치 : 2015년 전반기 두바이한인교회 쥬카 블레싱 프로젝트 아웃리치가 마라퀫 산지 아래 Liter(리텔)지역과 Chebariel(체바리엘) 지역에서 3월 8일(주일) ~ 12일(목)까지 실시되었습니다. 나흘 동안 1,000명에 가까운 주민들이 와서 간단한 외과수술을 포함한 치료를 받았습니다. 이번 사역은 케냐 기독의사회 및 지역 보건청이 함께 협력하여 더욱 의미가 있었습니다.

쥬카 운영위원회 : 지난 4월 30일에 2015년 상반기 쥬카블레싱 프로젝트 운영위원회를 통하여 사업을 점검하고 향후 사업 계획에 대하여 은혜로운 논의들이 있었습니다.

AIC MD Director 방문 : 협력하는 현지 교단인 아프리카 내륙교회 선교부장 목사님이 1박2일로 이곳 캅시고리아를 방문하여 사역을 돌아보고 축복해 주었습니다.

CBO (Community Based Organization) 사업자 등록 : Zuka Blessing Project이 지역 사회 봉사법인으로 등록이 되어서 향후 사업 진행에 있어서 정부 기관의 인증과 지원 및 사업에 대한 보증을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보나콤(양계) 사업 : 양계장 건축 마무리 후에 현재 56마리의 병아리를 들여와서 시범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잘 정착하여 성공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5. 감사한 일들
지난 번 소개한 키송송전도사님 사연을 보고 많은 분들이 오토바이를 사드리는데 자원해 주셨습니다. 그 중에 한 분을 통하여 새 오토바이를 사서 전달하였습니다.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지난 번 소개한 어린이 도서관 시설 개조 공사가 1차로 마무리 되었고 앞으로 도서 구입, 어린이용 책상 및 의자 구입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어린이들의 미래에 관심 있는 분들의 도서 기증을 기다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