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tle_icon
DORIM CHURCH

해외선교

필리핀 소식 (최동아,홍경신선교사)
2016-04-10

모든 것이 새롭게 되는 봄날 여러분의 삶과 가정에도 싱그러운 봄기운이 넘치기를 소망합니다. 또한 먼 타국의 선교지를 위해 기도와 물질로 후원해 주시는 도림교회 성도님들에게 이 자리를 빌려 깊은 감사를 올립니다. 2016년에는 더 복된 하나님의 축복이 모든 성도님들에게 함께하기를 기도드립니다.

 

아태기술학교 건축

하나님의 은혜와 축복가운데 기술학교 건축을 마치고 20151111일에 헌당식까지 마쳤습니다. 지금은 학교 인허가 절차를 진행하기 위한 서류준비와 학교 개교에 필요한 기자재를 마련하는데 총력을 기울이고 있고 학교 운영에 협력할 이사회를 조직하는 일에 힘쓰고 있습니다. 20169월 개교를 목표로 전기과와 켬퓨터과를 먼저 오픈하려고 준비 중에 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 현황

지난 2월 마지막 주일이 교회 창립 9주년이 되는 날 이었습니다. 교회 생일을 맞아 드럼을 새로 구입했습니다. 교인들이 얼마나 좋아하던지요. 지금까지 사용했던 드럼은 7년 전에 지방의 어느 교회 단기선교팀이 사용 후에 기증했던 것인데 너무 낡아 어떻게 할까 고민하다가 구입을 했습니다. 앞으로 출석교인이 200명이 넘고 교회가 재정적으로 자립 가능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지역사회 개발 사역

저의 주사역지 중의 하나인 카비테트레세 시의 호소리오 지역은 대표적인 농촌 빈민지역으로 생활환경이 매우 열악합니다. 그래서 무엇보다도 필요한 사역이 있다면 주거환경 개량사역과 지역 주민의 의식계몽운동 사역입니다. 이를 위해서 먼저 염소은행과 돼지은행을 설립하여 운영 중에 있으며 염소우리 8동과 돼지우리 4동을 마련하였습니다. 현재 3가정이 돼지은행에 가입하여 올해 1월까지 새끼돼지를 팔아 75,000페소의 소득증대 효과가 있었습니다. 사랑의 집짓기 사역은 남편을 심장마비로 갑작스럽게 떠나보내고 5남매를 키우며 힘들게 살아온 Shila집사님의 집을 새로 짓게 되었습니다. 처음으로 입주하던 날 아이들이 얼마나 좋아하던지 지금도 해맑은 미소가 눈에 선합니다. 이 모든 것을 주관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그동안 후원해주신 정명철담임목사님과 여러 성도님들께 감사드립니다.


 

기도제목

1. 호소리오 어린이 도서관 건축이 잘 되도록

2. 기술학교 개교 준비가 원활히 진행되도록

3. 선교사역을 위한 재정적 안정과 신변안전을 위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