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tle_icon
DORIM CHURCH

해외선교

몽골 소식 (허성환선교사)
2016-04-26

구원의 빛 교회 소식

작년 후반기 교회 건축을 마무리 하고 선교적 목적과 자립의 일환으로 시작한 왕의 아이들 어린이집은 겨울이 되자 57명의 아이들이 37명으로 줄어들었습니다. 통원 버스가 없으니 추위 속에서 아이들이 어린이집까지 올 수 있는 방법이 없기 때문이라 너무나 안타까운 실정입니다. 그리고 올 봄에는 툽신 바트 전도사님이 이곳 몽골 복음주의 협회로부터 목사안수를 받게 될 예정입니다.

 

복된 우리들 교회 소식

그동안 교회 건축을 위해 끊임없이 기도해 왔고 지금도 그 기도를 쉬지 않고 있습니다. 몰려드는 영혼들을 교회가 수용할 공간이 없어서 그들을 돌보지 못한다 생각하니 견딜 수 없는 심정입니다. 본당 예배당이 너무나 협소하고(20 평정도) 겨울이면 난방이 되지 않아 추위에 떨면서 예배를 드리는 성도들을 보며 안타까움과 대견함이 교차하는 마음입니다.

 

믿음의 궁전 교회 소식

올해로 창립 15주년을 맞이하는 이 교회는 울란바타르 시 중심에서 약 1시간가량 떨어진 인구 약 2300여명의 시 외곽에 있는 교회입니다. 교인들이 올해와 내년 안에 교회 자립의 꿈을 가지고 기도하고 있습니다. 이 교회는 3000평의 넓은 교회부지가 확보되어 있어 선교부에서는 기도원을 겸한 수련원으로 시설을 확충하면, 이곳의 성도들이나 선교사, 교역자들에게 큰 도움이 되리라 생각하고 기도하고 있습니다.

 

그 외 목회 훈련원 소식

7년째 이어오고 있는 몽골 목회자 훈련원이 지난해 10월에 한국의 영남신학대학과 MOU를 체결하여, 영남신학 대학교에서 교수들을 파송하여 몽골 목회자들을 훈련시키기로 합의하여, 올해 215~19일 까지 대학원장이신 이원일 교수님께서 입국하셔서 기독교 교육을 강의하여 주셨습니다.


 

기도제목

1. 구원의 빛 교회 툽신 바트 전도사님의 목사안수를 위해

2. 복된 우리들 교회 건축을 위해

3. 믿음의 궁전 교회 바트울찌 목사님의 후임을 위해

4. 몽골 목회자 훈련원을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