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tle_icon
DORIM CHURCH

해외선교

인도 소식 (이희운선교사)
2016-05-03

이곳 남인도는 3월을 앞두고 어느덧 35도를 오르내리지만 공평하신 하나님의 섭리로 성경Bible/기도Prayer/순종Obeying으로 주를 찬양하며 전진합니다. 도림교회 새성전,비전센타의 건축 중에도 뜨거운 신앙과 넘치는 사랑, 아낌없는 나눔으로 함께하시는 도림교회의 성도님들과 정명철 담임목사님을 비롯한 모든 동역자님들과도 기쁨과 감사의 기도를 나눕니다. 비공식적이지만 지난 10년 기독교의 2배 성장, 그리고 앞으로 10년 후의 2배 성장과 성숙을 기대하며 기뻐합니다.

 

사역소식

호수르 예수교회 성탄축제 : 마을주민 200명이 예배에 참석하고 400명이 성탄식사에 참석하였습니다. 우상숭배와 카스트로 인하여 척박한 남인도의 시골에서 2010년 천막교회로 시작한 교회에 대한 경계심을 누그러뜨리면서 남녀노소 주민들이 함께 예수성탄의 기쁨을 누렸습니다.

 

40일 성도들의 사순절 : 무한사유의 이기적인 우상숭배의 문화에서 무한공유의 교회공동체로 만들어가는 사순절 40일 기도를, 하루 3차례 예배로 시작하는 호수르 예수교회에서 다시 시작합니다.

 

생명의 물준비 : 물도 전기도 없던 땅에 천막교회가 세워지고 매주 물차를 불러서 물을 사서 쓰다가 지난 2월에 드디어 마을 상수도와 물파이프가 연결되었답니다. 이제는 생명수를 잘 쓰기 위한 큰 지하물탱크와 상하수도시설을 위해 기도하고 있습니다.

 

24시간 전기시설의 꿈 : 35도를 오르내리는 더위에서 선풍기도 못쓰고, 마이크도 못쓰고, 어둠가운데 예배를 드리곤 했습니다. 그러나 감사하게도 밤 시간이나마 전기를 쓰게 되었습니다. 주간 전기시설도 기대합니다.

 

총회간의 인도선교협의회 : 지난해 9PCK(통합), CSI(남인도교단), PROK(기장), PCI(인도장로교), CNI(북인도교단), EMS(독일복음연대)6개 단체의 선교협의회 이후 협력선교가 서서히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3월에도 지역협력선교를 위한 만남과 소통이 지속됩니다.

 

TEA영어학원 : 비자마련을 위한 사업(인도 벵갈루루)입니다. 미자립교회 목회자 자녀와 일반 기독청년을 위한 영어합숙훈련이 지난 6개월간 3, 그리고 이번 6개월에도 4명의 학생과 함께 잘 진행되고 있습니다. 6-8월은 캐나다와 연계하여 진행할 예정입니다.

 

아브라함장학생 결연 : 교회에 출석하는 가난한 학생들에게 월 2만원 장학금후원과 성경/기도/실천으로 영혼육을 성장시켜가는 선교후원에 현재 15가정이 결연하여 참여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나라를 회복하는 미래인도의 인재양성에 함께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기독공보에 선교편지 10회 연재 : 기독공보에 땅 끝에서 온 편지로 201511월부터 20161월까지 글을 실었습니다. 미숙한 선교이지만 무한한 자비와 긍휼을 통해 하나님의 선교로 이루시는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치유와 화해의 생명공동체 : 과거 12년간 현지인 동역자들과의 불편한 관계가 한 명 씩 치유와 회개의 과정을 이루어가고 있습니다. 할렐루야!

 

기도제목

6주년을 준비하는 호수르 예수교회가 예수님을 닮아가도록

24시간 물과 전기의 공급이 잘 이루어지도록

호수르 예수교회의 보수작업이 잘 진행되도록(지붕,구예배당 개조 등)

벵갈루루TEA영어학원 선교(한국기독청년, 미자립교회 목회자자녀 대상)의 활성화위해

원활한 비자문제 해결과 후원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