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tle_icon
DORIM CHURCH

해외선교

케냐 소식 (김홍일선교사)
2016-05-06

케냐에서 김홍일,이해정 선교사입니다.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가 도림의 모든 성도님들께 넘치기를 기도합니다.

 

말씀과 세미나 사역

먼저 지난 12월부터 2월까지 이루어졌던 말씀과 세미나 사역입니다. 말씀사역은 AIC 키뭉구를 비롯하여 10개소에서 진행이 되었고 세미나 사역은 생명소 수혜자 수련회를 비롯하여 5개소에서 이루어졌습니다.



생명소 사업

42,43,44번째 생명소가 수혜자들에게 전달되었습니다. 익명의 사랑 나눔으로 하나님의 복을 이 땅에 흘려보내기 원하시는 분들을 통해 이루어진 일들입니다. 지난 1211()~13()에 생명소 수혜자들을 모두 캅시고리아로 초청하여 실비아 할머니, 노회장 킵소이목사님과 함께 부흥회, 간증 나눔으로 귀한 교제와 격려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모든 수혜자들이 어려움가운데서도 믿음으로 이겨내며 살아갈 수 있도록 함께 기도해 주십시오.

 

어린이 도서관 사역 시작

어린이 도서관 건축을 위한 기도에 하나님께서 응답해 주셔서 2월부터 건축이 시작되었습니다. 공사가 마무리되면 지역 주민들과 함께 헌당을 하고 어린이들이 책을 읽으러 올 수 있도록 부모들을 계몽하는 시간도 함께 가지려고 계획하고 준비 중입니다. 순조로운 공사 진행을 위해서 기도해 주시고 어린이 도서를 기증해 주실 분들의 사랑의 동참도 계속 기도 중에 있습니다.

 

쥬카블레싱 프로젝트 2016 상반기 의료선교

42()부터 8()까지 두바이한인교회 의료선교팀이 캅시고리아, 쳅토봇, 체소이, 그리고 캅타북 등의 지역에서 의료 선교사역을 실시합니다. 이번에도 이웃의 AIC 캅소와르 미션 병원의 서양 의료선교사들, 탄자니아에서 사역하시는 한인 의료선교사님이 함께 사역합니다. 하나님의 복음이 널리 전파되는 기회가 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도제목

1. 성령의 역사로 능력 있게 말씀을 증거하고 더욱 유창한 언어를 구사할 수 있도록

2. B.E.E.(목회자를 위한 성경 연장교육훈련), 일대일제자 양육훈련, T.E.E.(평신도를 위한 기초 신학 연장교육훈련) 등 각종 세미나 프로그램들을 위해서

3. 생명소사업, 장학생모집, 보나콤(양계)사업을 위해서

4. 어린이 도서관이 순조롭게 건축되도록

5. 가족들의 안전과 건강을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