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tle_icon
DORIM CHURCH

해외선교

인도 소식 (이희운선교사)
2016-10-30

호수르 예수교회 지붕공사

교인들과 지역 주민들이 함께 모여 교회 지붕 위에 타르 시트를 얹어서 빗물과 강한 햇빛을 차단하는 작업을 했습니다. 뱅갈로 지역은 40도를 오르내리는 곳으로 40년 만의 최악희 폭염으로 움직이는 것도 힘들었습니다. 하지만 작업원들은 불을 피워 용액을 녹여가며 며칠에 걸쳐서 결국 마무리를 지었습니다. 그리고 덕분에 올 여름과 우기를 잘 견뎌내고 있습니다.

 

태양열전기시설

지금까지는 저녁에만 전기사용이 가능했기 때문에 주일 낮 예배 시 전기사용이 어려웠습니다. 하지만 태양열전기 시설로 인해 짧은 시간이나마 낮에도 전기를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미 시작된 우기와 밤에만 짧게 공급되는 전기 사정 때문에 그 역량을 제대로 발휘 하지 못하고 있지만 가뭄에 단비처럼 소중한 전기를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지하물탱크완공:

물탱크 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는 호수르 마을 상수도로 이어지는 물파이프를 통해 들어오는 물을 저장할 수 있는 곳입니다. 아직 상하수도 시설이 완전하지는 않지만, 기본적인 물 공급에 어려움이 없게 되니 교회가 더 풍성해졌습니다.

 

아쌈사역지학교 태풍피해복구

약한 지진과 태풍으로 인해 사역지의 학교 지붕이 벗어졌습니다. 호수르 교회 지붕 공사가 한창일 때여서 남쪽 뱅갈로와 북동쪽 아쌈 지붕공사를 같이 하는 상황이었습니다. 복구는 신속하게 잘 이뤄졌습니다.

 

장학생결연

교회에 출석하는 가난한 학생들에게 2만원 장학금후원과 성경/기도/실천으로 영혼육을 성장시켜가는 선교후원에 현재 22가정이 결연하여 참여하고 있습니다. 남인도에 18명 아쌈지역에 4명의 학생들입니다.

 

6주년 호수르 예수교회 예배

호수르교회 창립 6주년을 맞아 인도 전통잔치음식인 치킨비리아니와 케잌을 자르며 지역주민들과 그리고 각 곳에 흩어져 사역하고 있는 동역자들과 함께 모여 축하하는 자리를 가졌습니다.

 

기도제목

인도 비자 발급을 위해

라이콤 현지 동역자의 성령 충만을 위해

호수르 지역의 복음화를 위해

미자립 상태인 호수르 예수교회와 아쌈 미씽족 교회가 자립하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