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tle_icon
DORIM CHURCH

해외선교

멕시코 소식 (유한나선교사)
2016-12-08

우남(UNAM)대학 사역

우남(UNAM)대학에서는 의대와 건축학과, 공대 학생들과 작년부터 정기적인 캠퍼스 모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 세 개의 단과대학에서 체계적인 훈련을 실시한 결과 준비된 제자와 리더들이 꾸준히 세워져 나가고 있습니다. 올해부터는 경영학과와, 법학과, 심리학과, 철학과 학생들을 포섭하여 새로운 캠퍼스 모임을 시작할 수 있게 되었고 의대와 치대와 함께 사역을 확장하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일 년의 시간동안 각 단대마다 제자를 낳는 사역에 집중한 결과 영적인 4대를 가진 학생까지도 생기게 되었습니다.

 

멕시코는 8월말부터 학기가 시작됩니다. 올해부터는 본격적으로 신입생에게 접근하는 사역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미 의대, 건축학과, 경영학과, 공대 등의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일정을 파악한 상태이며 곧 접촉을 시작할 예정입니다. 신입생들에게 복음을 전하고, 영적 운동에 함께 동참하여 의미 있는 대학 생활을 영위하게 하는 소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한국방문

지난여름, 멕시코 학생과 간사 20여명이 함께 한국을 방문했습니다. 한국에서 사역을 했던 수원 경희대 학생들을 방문하여 함께 교제를 나누었고 그 곳의 캠퍼스 사역을 배웠습니다. 무엇보다도 CCC전국학생수련회에 함께 참석하여 그들이 더욱 하나님의 꿈을 품고 살아갈 수 있도록 배우고 도전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감사한 것은 이번 수련회 기간에 학생들이 많은 도전을 받았고, 특히 졸업 이후에도 이 사역에 전적으로 헌신하겠다는 학생들이 10명이상이나 되었습니다. 이 학생들이 계속 잘 성장하여 주님의 지상 명령 성취를 이루는데 그들의 삶을 드리는 이들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기도제목

1. 새로운 학기를 잘 준비하여 우남(UNAM)대학 사역이 더욱 견고해지도록

2. 학생들 스스로가 영적 부흥을 일으키는 주역이 되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