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tle_icon
DORIM CHURCH

해외선교

케냐 소식 (김홍일선교사)
2016-12-08

훈련사역

케냐의 작은 산골 캅시고리아가 지역에 하나님의 말씀이 든든히 세워가는 역사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B.E.E.(성서연장교육), T.E.E.(기초신학교육), 일대일제자 훈련, 찬송세미나 등 각종 훈련 프로그램들을 통해 교회와 성도들을 말씀위에 든든히 세우고 복음을 전파하고 있습니다.

 

장학금 수여

지난 5월 학업성적이 우수하고 신앙생활의 본도 보여주고 있지만 가난 때문에 학업에 어려움을 겪던 9명의 고등학생들에게 장학 증서와 장학금을 수여하였습니다. 각 학생에게는 1년간의 기숙사 및 학비의 75%에 해당하는 장학금들이 지급되었으며 학생들이 일정한 수준을 유지한다는 전제하에 졸업 때까지 장학금을 지원할 예정입니다.

어린이 도서관 완공

그동안 기도해오고 소망해 왔던 어린이 도서관 건축이 마침내 마무리 되었습니다. 마지막 단계인 페인트칠만 남겨 놓은 상태인데 10월에 지역 주민들과 함께 헌당식을 하고 정식으로 운영을 시작할 계획입니다. 그동안 책이 없어서 책을 읽을 수 없던 지역의 어린이들에게 하나님과 세상을 새롭게 만날 수 있는 복된 통로의 역할을 감당할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생명소 사업

가난한 과부에게 소를 전달하여 자립을 돕는 생명소 사업이 48번째 수혜자를 맞이했습니다. 소를 잘 키워서 첫 새끼를 반납하거나 다른 수혜자에게 전달한 가정도 11가정에 이르고 있습니다.

 

의료사역

지난 4월에 두바이한인교회 의료선교팀, 이웃의 캅소와르 선교병원에서 사역하는 서양 선교사들과 함께 캅시고리아와 주변 지역들에서 의료선교를 실시하였습니다. 천명에 가까운 환자들을 도왔으며 수 십 건의 수술도 이루어졌습니다. 또한 치료를 받기 위해 모인 분들에게 마음껏 주님의 복음을 전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오는 9월에 있을 후반기 의료선교 사역을 위해서도 기도해 주십시오.

 

전도와 설교사역

전반기에도 매주일 지역의 교회들과 학교들을 돌아다니며 열심히 복음을 전하였습니다. 이 사역을 통하여 이곳의 많은 이들이 주님을 참되게 만나고 복음이 널리 확장될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기도제목

1. 어린이 도서관의 활성화를 위해

2. 생명소 사업이 계속 잘 진행되도록

3. 후반기 의료사역을 위해

4. 주일 전도 및 설교사역을 통해 복음이 확장되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