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tle_icon
DORIM CHURCH

해외선교

몽골 소식 (허성환선교사)
2016-12-22

교회소식

믿음의 궁전교회(담임: 바트울찌 목사)에서는 지난 봄 강풍으로 말미암아 교회 천정이 무너져 내리고 교회 울타리가 날아가는 상황이 발생 하였습니다. 수입이 변변치 않은 교인들이 마음을 모아 180만 투그릭의 헌금을 모았으며, 직접 몸으로 뛰며 보수공사를 진행하여 깨끗하게 단장을 하였습니다.

 

구원의 빛 교회(담임: 툽신바트 목사)에서는 지난 529일 주일 오후에 이 교회를 담임하던 툽신바트 전도사의 목사안수가 몽골 복음주의협회 주관으로 있었습니다. 많은 현지 목회자들과 선교사님들이 참석하여 축하와 격려를 해 주시는 은혜와 기쁨의 시간이었습니다. 교회가 운영하는 왕의 아이들 어린이집은 전반기에 57명의 아이들이 등록하여 교회가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누렸습니다.

복된 우리들 교회(담임: 보르마 목사)에서는 그동안 교회의 숙원인 예배당 건축을 위해 기도하던 중 한국 교회의 후원으로 지난 511일 기공예배를 드리고 건축을 시작하였습니다. 기존 건물을 철거하고 그 위에 가로 18m × 세로 11 m 의 건물을 2층으로 짓고 3층은 가로 7m × 세로 11m 로 청소년들의 공간으로 건축하였습니다.

 

목회 훈련원 소식

몽골 목회자 훈련을 위하여 설립한 목회 훈련원은 전반기 교육을 끝내고 2개월의 여름 방학에 들어갔습니다. 그러나 방학 중에도 한국의 호남 신학대학과 영남 신학대학에서 4명의 교수님들이 오셔서 집중 교육을 2주간에 걸쳐 해 주셨고 매 강의마다 30여명의 현지 목회자들이 참석하였습니다.

 

기도제목

1. 건축 중인 복된 우리들 교회의 건축이 큰 어려움이 없이 잘 마무리되도록

2. 선교부 소속 3명의 현지 목사들이 성령충만하며 영적으로 성숙하도록

3. 곧 시작되는 몽골의 겨울에 대비한 월동 준비를 위해

4. 각 교회의 부흥과 자립을 위하여

5. 믿음의 궁전 교회와 복된 우리들 교회의 목회 후계자 양성이 잘 이루어지도록

6. 선교사가정의 건강을 위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