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tle_icon
DORIM CHURCH

해외선교

몽골 소식 (김영주선교사)
2016-12-22

후레대학교 농구팀

지난해 창단한 후레대학교 남녀 농구팀이 전국대학 농구대회에서 나란히 8강에 오르는 쾌거를 이루었습니다. 8강에 진출한 학교들 가운데 체육관이 없는 팀은 후레대학교 농구팀이 유일하였기에 "내게 능력 주시는 자 안에서 내가 모든 것을 할 수 있느니라(4:13)“라는 저희 농구팀의 모토를 다시 한 번 마음에 새기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다음 시즌에도 항상 기도하고 늘 최선을 다하는 팀이 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기독교 애니메이션 제작

멀티미디어학과 내에 기독교 컨텐츠 제작 동아리가 만들어져 애니메이션 제작을 시작하였습니다. 2017년에는 어린 아이들이 볼 수 있는 성경 위인들의 이야기를 재미있고 수준 높게 만들어서 공개할 예정입니다. 이를 준비하는 동안 저희 학생들에게도 은혜의 시간이 되고 이를 보는 아이들에게도 기쁨이 되길 기도합니다.

 

이단,사이비종파들의 영향

후레대학교 및 한국 대학교들이 통일교가 세운 학교라는 뉴스보도로 신입생 모집에 많은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2016년에 있었던 몽골 국회의원 선거에서 이단 종파들 특히 통일교가 정치권에 넓게 금전적인 관계를 맺어 사회적으로 크게 물의를 일으켰습니다. 그런데 이단과 정통 기독교를 구분하지 못하는 몽골인들이 정통 기독교단에서 세운 기독 대학들도 통일교와 연관된 것으로 여겨 입학 기피 등 적지 않은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후원사역

경제적 형편이 어려운 학생들을 위한 따뜻한 점심식사를 위해 매월 10만원씩 후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멀티미디어 학과 내에 우수한 학생 5명을 선발하여 근로장학금으로 매월 15만원씩 후원하고 있으며, 후레대학교 남녀농구팀 운영비용으로 매월 100만원씩 후원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멀티미디어 컨텐츠 제작팀 실습기자재 구입비용으로 50만원을 후원하였고 학과 조교이자 대학원생인 난디아의 수술비용을 위해 50만원을 후원하였습니다.

 

기도제목

1. 몽골의 정치,경제적 어려움이 호전되도록

2. 이단,사이비종교들이 몽골 복음화에 걸림돌이 되지 않도록

3. 후레대학교 농구팀의 발전을 위해

4. 기독교 애니메이션 제작이 잘 이루어지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