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tle_icon
DORIM CHURCH

해외선교

동띠모르 소식 (이대훈선교사)
2016-12-22

동띠모르기독교교단(IPTL) 정기총회

지난 7월에 동띠모르기독교교단(IPTL) 정기총회가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또한 85일에는 신구임원들이 만나 사역 인수인계까지 마쳤습니다. 하나님께서 부르신 새로운 임원들이 사명에 충성하여서 동띠모르기독교교단(IPTL)이 더욱 성숙하고 부흥하여 동띠모르 복음화의 촉매제가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동띠모르기독교대학교 공사

동띠모르기독교대학교 공사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가을에 공사가 마무리될 예정이며 2017년에는 개교를 하여 학생들을 받을 예정입니다. 이 대학을 통해 수많은 충성된 주님의 일꾼들이 세워지고 동띠모르의 복음화뿐만 아니라 정치와 사회, 경제 모든 분야에서 일꾼들이 양성되기를 소망합니다.

 

골고다교회 예일유치원 공사

아일리우 주 베레마누레우 마을의 골고다교회 예일유치원 공사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오는 가을에 완공이 될 예정인데, 모든 공사가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순조롭게 진행되기를 바랍니다. 또한 2017년 개원을 위해서는 좋은 교사들이 선발되고 훈련과정이 진행되어야 합니다. 이를 위해 준비하고 있으며 베레마누레우 마을이 기독교교육이 중심이 되는 마을이 되는 것을 비전으로 갖고 있습니다.

 

NGO 아가파오 비전센터

NGO 아가파오 비전센터의 지방분교를 보완하고 새로운 신규 분원(2)을 개소하였습니다. 먼저 에르메라(Ermera) , 다루레떼(Darulete) 마을에 있는 지방분교에 새로운 컴퓨터장비를 보급하였으며 바우카우(Baucau) , 페니라레(Venilare) 마을에는 새로운 2호 분원을 개소하였습니다.

 

기도제목

1. 총회를 통해 선출된 임원들이 뜨거운 열정을 가지고 헌신하도록

2. 동띠모르기독교대학교와 골고다교회 예일유치원 공사의 마무리와 개교를 위해

3. 동띠모르의 자국어(떼뚠어) 성경을 번역할 동띠모르성서공회가 세워지도록

4. 대학생인 두 자녀의 앞날이 열리고 하나님께 영광 돌리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