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tle_icon
DORIM CHURCH

해외선교

필리핀 소식 (최동아선교사)
2017-02-05

2017년에 도림교회 온 성도들에게 하나님의 은혜가 충만하고 교회의 숙원사역이 하나님의 은혜와 축복가운데 성취되기를 소망합니다. 20161123일 도림교회 담임목사 정명철목사님을 비롯한 장로님들께서 저희 아태기술학교(교장 최동아목사)와 아태장신대(총장 김등모목사)를 방문하여 큰 위로를 주셨고 호소리오 교회에서 마을잔치를 베풀어 주셨습니다.


 

아태기술학교는 현재 컴퓨터과를 개설하였으며 1년에 분기별 4회 신입생을 선발하고 분기별 250시간을 교육하여 TESDA(Technical Education and Skills Development Authority) 주관 기능사 시험에 응시하여 자격증을 취득하여 취업하는 것을 최종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저희 학교는 분기별 20명을 교육하여 한 과에서 1년에 80명의 졸업생을 배출하게 됩니다. 그리고 2017년에 후반기에는 두 개과를 더 개설하려고 TESDA와 상의하고 있습니다.

          ​                                            <어린이 도서관>

2016년에 호소리오 어린이 도서관을 개관하였습니다. 카비테 호소리오 지역의 사회 문화적 현실과 지역의 요구에 따라서 지난 20162월에 착공하여 6월에 도서관을 완공하여 현재 토요 어린이 학교를 운영 중에 있으며 주중에는 열람실로 지역아동들에게 도서관을 개방하고 있고 장서는 1800여권을 소장하고 있습니다.

 

은혜 미션 공동체 산하 염소은행 사역은 작년 2016년에는 반석교회 후원으로 중고등부 장학기금으로 20마리를 후원하여 현재 장학용으로 선교농장에서 잘 자라고 있으며 2017년 하반기부터 수익이 발생하여 장학금을 지급하게 됩니다. 도림교회(SONG HEUNG SUP, JUNG DUK HO장로님)의 후원으로 교회의 대학 미진학 청년에게 1월에 4마리를 분양하였고 2월 중에 추가로 4마리를 분양하게 됩니다. 또한 돼지를 사육하고 있는 REMIE OLIVO는 사육하던 돼지 중에서 4마리를 지난 1월 초에 팔아 400,000원의 소득을 얻었습니다.



 

하나님의 은혜가운데 예수토기장이 교회, 호소리오 홀리 스톤교회, 파야파 홀리 그리운드 교회는 든든히 성장하여 지역사회의 중심이 되었습니다.



 

바라기는 저희 아태기술학교가 지역사회에 잘 자리매김하여 좋은 학교로 소문나고 우수한 직업 기능인을 배출할 수 있도록 기도하여 주시기를 바라고 또한 선교농장 염소뱅크사역과 어린이 도서관을 통해서 많은 학생들이 장학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기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하나님의 교회들이 2017년 한 해 동안도 지역에서 하나님의 선교사역을 잘 감당하도록 기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1]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