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tle_icon
DORIM CHURCH

해외선교

케냐 소식 (김홍일선교사)
2017-06-08

일품짜장과 뽀로로(어린이 음료수)

 

사랑의 계란 나누기를 통해 매주 2회씩 계란을 공급하고 있는 캅체세웨스 고아원. 나이로비에서 한인식료품점을 운영하시는 성도님이 기증해 주신 뽀로로음료수와 일품짜장, 그리고 그동안 모아놓은 의류들을 가지고 가서 그곳의 어린이들과 함께 즐겁고 또 복된 식사를 나누었습니다.


 

키플레게텟의 손짓
 
바울의 환상 중에 나타나 손짓하며 말씀을 전해 달라고 하였던 마케도니아 사람들(16:9)처럼 캅시고리아에서도 100km나 더 산 속으로 들어가야 하는 정말 아프리카의 산골 오지인 키플레게텟 지역의 다섯 교회와 성도들이 선교사가 와서 말씀을 가르쳐 달라며 손짓하고 있습니다.

어린이 도서관

 

캅시고리아와 주변 지역의 많은 어린이들이 방학 때면 이곳 어린이 도서관에서 공부하고 있습니다. 학기 중에는 이웃의 초등학교 학생들이 정기적으로 이곳에서 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의료선교 아웃리치
 
42()부터 6()까지 체보로루와, 심베이웻, 그리고 캅시고리아에서 2017년 의료 선교 사역을 펼쳤습니다. 감히 표현하기는 예수님처럼 사역하였습니다. 몰려온 수많은 환자들을 팀들이 진료하는 동안 선교사는 열심히 복음을 전하였습니다. 많은 분들이 복음을 듣고 또 영접기도도 함께 드렸습니다. 물론 수많은 수술과 치료들도 주님의 이름으로 나누어 드렸습니다. 모든 영광을 하나님께 돌립니다. 복음이 전파되었기 때문입니다.


 

기도제목

1. 사역기간 안전하게 사역을 감당할수 있도록

2.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고 전도하는 모든 일 가운데 성령께서 함께 하셔서 능력이 나타나고 많은 회심자들을 얻을수 있도록

3. 8월에 있을 케냐 선거가 평화롭게 진행될 수 있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