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tle_icon
DORIM CHURCH

해외선교

케냐 소식 (김홍일선교사)
2017-12-14

키플레게텟교회 이야기들

 

※ 선교지의 교회 성도들에게서 선교 후원을 받게 된 선교사

키플레게텟 성도들의 향기로운 믿음과 말씀을 향한 그분들의 열심, 그리고 선교사를 향한 사랑과 감사에 대한 이야기들을 소개해 드렸었습니다. 선교사에게 했던 그분들의 신앙고백과 약속이 결코 즉흥적인 감정에서 나온 것이나 어떤 도움을 바라면서 한 것이 아니라 참된 사랑과 믿음에서 나온 것임을 이 한 장의 사진으로 한번 더 소개해 드리고 싶습니다.

지난 번 선교편지에서 말씀드렸던 옷 한 벌! 선교사가 전도를 다닐때에 입고 갈 옷 한 벌이라도 해 드리고 싶다던 그분들은 이렇게 약속을 지키며 선교 사역에 동참하는 선교지의 교회와 성도들이 되어주셨습니다. 사진에서 보이는 2천 케냐실링은한화 약 2만5천원에 해당합니다. 이 교회의 주일 헌금은 1천 실링이 채 되지를 않습니다.


 

※  의료와 함께 하는 선교

케냐에서 사역하시는 두 분의 의료선교사님들과 함께 12월 5~7일까지 사흘 동안 키플레게텟을 찾아가서 의료선교사역을 했습니다. 언제나처럼 의사선교사님들은 기도로 환자를 돌보아 주셨고, 저희는 복음을 전하였습니다.



 
※ 마라퀫 노회로 양계 사업을 이양합니다.

올 한 해 하나님의 특별하신 은혜의 손길 가운데 아직은 아주 작은 수익이지만 양계사업을 수익이 나기 시작하는 구조로 정착을 시킬 수있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내년 1월부터 마라퀫 노회에 운영과 수익, 시설과 자동차 모두를 이양해 드리게 되었습니다. 앞으로의 수익은 캅시고리아, 캅오모, 그리고 캅체세웨스 고아원 사역에 우선적으로 사용되고 또한 마라퀫노회의 사역들에도 사용되게 될 것입니다. 하나님께 모든 영광을 돌리며, 이 귀한 열매가 맺어지기까지 씨앗을 뿌려주고 기도해 주신 도림교회 성도님들에게 감사를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