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tle_icon
DORIM CHURCH

해외선교

몽골 소식 (김영주선교사)
2018-04-01

도림교회 성도님들의 따뜻한 사랑과 섬김으로 몽골의 선교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어 참으로 감사합니다.

 

따뜻한 점심 후원

20152~ 현재까지 계속해서 후레대학교 학생 중에 경제적 사정이 어려워 점심을 먹을 수 없는 학생들을 위한 따뜻한 점심 나눔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하여 육적배부름과 영적 배부름이 일어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후레대학교 농구부 후원

201711월부터 20185월까지 약 6개월 동안 진행되고 있는 몽골 대학 농구 대회에서 제가 창단하고 지도교수로 있는 남자 농구팀이 참가하였습니다. 후레대학교에는 체육관 시설이 없기에 다른 대학교 농구팀처럼 체육특기생 또한 없습니다. 연습은 일주일에 한두 번을 다른 학교 체육관을 빌려서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부족하고 어려운 환경에서도 학생들이 감사하며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학교 내에서는 기독교 학생들이 중심이 되어 농구부 활동을 이끌어 가고 있으며, 밖으로는 몽골 대학 농구 협회와 함께 몽골 지역 사회 봉사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후레대학교 기독교 알파코스 후원

20174월과 10월 각각 4주간 후레대학교에서 가장 큰 종교 행사인 기독학생 동아리 알파 코스가 있었습니다. 교내에서는 종교행사를 금지하는 몽골 교육법 때문에 기독교 학생들이 주축이 되어 몽골 학생들에게 기독교의 사랑과 말씀을 체험하는 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한국 선교사 교수들은 뒤에서 후원하고 몽골 현지 목사님들과 몽골 교수님들이 직접 간증하고 말씀을 나누며, 학생들에게 기독교에 대하여 좀 더 알 수 있는 시간을 만들었습니다.

 

울란바타르 한인교회와 단비선교

201793일부터 4주간 몽골 한인교회와 협력하여 몽골 지방으로 단비 선교를 떠났습니다. 3년 동안 그 지역을 방문하여 그 지역의 교회와 집들을 보수하고, 주민들을 대상으로 이미용봉사와 한국요리강습, 어린이 교육 및 마을잔치 등을 열어 주민들에게 지역 교회에 대한 거부감을 줄이고 주님의 사랑을 나눌 수 있는 체험을 하였습니다.

 

 

 

후레대학교 멀티미디어학과 장학생 및 컴퓨터실 후원

후레대학교 학생들도 몽골의 많은 학생들처럼 대부분의 가정들 형편이 넉넉하지 않습니다. 그렇기에 학업 성적이 우수하고 기독교인인 학생들을 중심으로 장학생을 선발하여 후원하였습니다. 그리고 성경 애니메이션 콘텐츠 제작을 돕는 학생들도 근로 장학생으로 후원하였습니다. 좋은 환경에서 꿈을 펼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기도제목

1. 후레대학교 기독교 알파코스를 통하여 복음의 씨앗이 흘러갈 수 있도록.

2. 어려운 가정의 학생들이 공부할 수 있는 환경들이 확대되어질 수 있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