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tle_icon
DORIM CHURCH

해외선교

캄보디아 소식 (송준섭선교사)
2018-04-01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합니다. 생명의 땅 캄보디아에 풍성한 은혜의 단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작년한해 선교보고를 드립니다. 문해 교육사업으로 5개 지역에 마을선교센터가 잘 운영되어 12개 교실, 265명의 학생들이 교육받았습니다. 또한 마을 선교센터를 개발하고 운영하고 있는데, 농업기술교육을 지원하고 지역교회와 협력하여 의료지원, 장학지원, 도서실 운영사업을 병행하고 있습니다. 무의촌 조이 진료센터는 매주 토요일 캄보디아 의료진과 함께 섬기고 있는데 작년한해 총 2,374명에게 의료지원을 해주었습니다. 또한 중·고등, 대학생을 대상으로 정기적으로 22, 비 정기지원으로 7명을 지원하고 있는데 이들이 이 땅에 귀한 리더들이 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성서기증사업도 계속하여 진행하고 있습니다. 교도소 재소자, 소수민족, 빈민지역의 기독교인, 한국거주 결혼이주 캄보디아 여성, 지방 중·고등학교 도서실, 프놈펜 공단지역 여성선교센터를 대상으로 총 377권을 기증하였습니다.

 

특별히 올해 초 도림교회 청소년 비전트립팀이 선교현장을 방문하였습니다. 짧은 시간이었지만 다양한 현장 방문과 봉사 그리고 문화체험의 시간이 되었습니다. 마을청소, 어린이놀이터 지원 및 공사 참여, 선교센터 도색작업등 땀 흘려 섬겨준 친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계속적으로 이 땅을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

 




기도제목

1. 문해교육사업이 올 한해에도 풍성한 결실을 맺도록.

2. 성서기증사업을 통하여 캄보디아 땅이 복음화 되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