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tle_icon
DORIM CHURCH

해외선교

인도 소식(김상수선교사)
2018-10-07

도림교회의 선교 동역자님께 안부를 전합니다.

내년 인도의 총선이 다가오면서 힌두의 사상을 기반으로 하는 중앙정부의 영향력이 커지고 있습니다. 정치적, 사회적 이슈를 통해서 소수종교(기독교와 무슬림등)인에 대해 법치를 이용한 제약과 제한들이 공공연히 일어나고 있습니다. 어려워지는 인도의 선교적 상황들이 우리를 더욱 옥죄고 있는 가운데 낙심하지 않고 신실하신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구하며 사역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

1. 말레이시아 선교팀 방문

지난 5월 말레이시아의 선교팀이 미조람을 방문했습니다. 방문 기간 중 노인대학과 스페셜 홈(소년원)에서 특별한 집회를 인도했습니다. 노인대학 어르신들과 기도의 교제를 나누고 소년원의 원생들과 특별한 점심을 나누며 은혜의 시간을 갖았습니다.


2. 회중교회 창립40주년 감사예배

영어회중교회는 1978년 성령강림주일에 외지에서 온 성도들을 위해 첫 예배를 드린 이후로 매년 성령강림주일을 창립일로 기념하여 감사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이번 40주년 감사예배를 드리면서 지금까지 교회를 위해 섬기셨던 목회자 17분을 초청해 지금껏 함께 해주신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기억하며 감사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3. 마음과 마음사역 특별 집회

소망의집에서 특별집회를 했습니다. HIV 감염자와 약물 및 술 중독자들이 122, 224명이 참가했습니다. 새벽 530분부터 저녁 1030분까지의 일정으로 말씀과 찬양,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치과의사인 라마선생의 의료정보와 건강한 생활 유지에 대한 강의와 함께 전해 준 말씀은 건강한 그리스도인의 삶을 원하는 모두에게 귀한 도전이 되었습니다.


4. 중앙교도소 7명 세례식

매월 마지막 주에 중앙교도소에서 미조어를 모르는 수감자를 위한 예배를 드리고 있는데 7명의 수감자들이 세례를 받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세례를 받게 되는 형제는 이번이 처음이라 모두에게 특별한 감동과 감사가 있었습니다.


5. 우물 공사 마침

도림교회(정명철목사)에서 후원해주신 600만원으로 두 곳의 식수 취수장과 물탱크(18ft×8ft×6ft 12,000리터 저장가능)공사를 마쳤습니다. 지난해에 마쳤어야 할 공사였지만 비자문제와 장소선정 문제등으로 인해 지난 연초에야 작업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세송 마을의 가정을 위해 동네 초입에 샘물의 근원을 찾아 취수장을 일단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엘림하우스에 취수장과 빗물저장탱크를 만들었는데 아래층에는 공용세면장으로 활용할 수 있는 공간도 함께 만들 수 있었습니다. 후원해 주신 도림교회에 감사를 드립니다.


기도제목

1. 도림교회의 후원으로 세워진 우물을 통하여 세송마을의 주민들이 육적으로 뿐 아니라 영적으로 시원한 해갈을 경험하도록.

2. 중앙교도소에서 세례를 받은 이들이 그리스도의 제자로 새롭게 세워지도록.

3. HIV 감염자와 약물 및 술 중독자들이 건강한 생활을 유지하며 건강한 그리스도인의 삶을 살 수 있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