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tle_icon
DORIM CHURCH

해외선교

몽골 소식 (김영주선교사)
2018-12-15

샬롬!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가 항상 충만하시길 기도합니다.

따뜻한 점심 후원

20152~현재까지 계속해서 후레대학교 학생 중 경제적 사정이 어려워 점심을 먹을 수 없는 학생들을 위한 따뜻한 점심 나눔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하여 육적 배부름과 영적 배부름이 일어날 수 있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후레대학교 기독교 알파 코스

지난 44주간에 거쳐 후레대학의 가장 큰 종교행사인 기독학생 동아리 알파 코스가 진행되었습니다. 올해는 몽골 정부의 감시로 인해 장소를 바꾸어 가며 진행하였습니다. 여러 가지 어려운 상황들이 있었지만 이 행사를 통하여 몽골 땅에 그리스도 일꾼들이 세워지기를 기대합니다.

준살라 지역 교회 봉사

여름사역으로 단기선교팀들이 준살라 지역의 교회를 방문하여 여름 성경학교, 교회 보수, 음향기기 설치, 텔레비전 설치,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하모니카 교실, 워십 댄스 등의 사역을 하였습니다. 지역의 어린이와 지역 주민들에게 예수님의 사랑을 전하였습니다.


후레대학교 멀티미디어학과 학생 선교사

후레대학교 멀티미디어학과에 재학 중인 델게르첵첵이라는 여학생은 장래 희망이 선교사입니다. 몽골어와 영어, 독일어, 한국어를 할 수 있는 아주 유능한 학생입니다. 이 학생이 2018년 봄 학기를 마치고 터키로 1년간 단기선교를 떠났습니다. 많은 경험과 배움의 시간이 될 수 있도록 기도부탁 드립니다.

후레대학교 멀티미디어학과 첫 전 학년 장학생 졸업

2015년도에 후레대학교 멀티미디어학과에 처음 부임하여 기도로 양육하였던 신입생들이 올해 졸업을 하였습니다. 20명의 졸업생 중에 7명이 학교에서 처음으로 신앙을 갖고 졸업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몽골에서는 보기드문 졸업작품 전시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학교의 위상을 높이는데 일조하였습니다.


기 도 제 목

지역 교회에서의 선교 활동이 복음의 씨앗이 되어열매 맺을 수 있도록

후레대학교 졸업생들이 믿음의 일꾼으로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후레대학교 학생들과 교수님들을 축복하시고 신앙의 공동체가 될 수 있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