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tle_icon
DORIM CHURCH

해외선교

몽골 소식 (김영주선교사)
2019-04-04

샬롬! 늘 사랑으로 기도해주시는 도림교회 정명철목사님과 성도님들께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가 항상 충만하시길 기도합니다.

 

따뜻한 점심 후원

20152~ 현재까지 계속해서 후레대학교 학생 중에 경제적 사정으로 점심을 먹을 수 없는 학생들을 위한 따뜻한 점심 나눔행사를 위해 매월 후원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하여 영적으로 육적으로 풍성한 배부름이 있게 되기를 소망합니다.

 

후레대학교 기독교 알파코스 후원

20189, 20193월 각각 4주간 후레대학교에서 가장 큰 종교 행사인 알파, 베타 코스가 있습니다. 가을에 입학하여 처음으로 그리스도를 알게 되고, 봄 학기에 믿음을 더욱더 굳건히 다지는 중요한 행사입니다. 알파, 베타 코스를 통해 후레대학교에 귀한 믿음의 씨앗이 성장 할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후레대학교 멀티미디어학과 우수학생 후원

후레대학교 멀티미디어학과 학생 중 성적이 우수하고 가정형편이 어려운 크리스천 학생 10명에게 한 학기 등록금의 50% 장학금을 지급하였습니다.(학생 명단: 허스자르갈, 이트겔, 너민자야, 어뜨게를, 톨바트, 투그두르, 하드바타르, 바트에르덴, 테무진, 가와) 이 학생들이 몽골 사회에 믿음의 거목들이 되어 민족을 성장시키는 지도자들이 될수 있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2018년 후레대학교 최우수 교수 선정

201812, 한해동안 나름 최선을 다해 사역에 애썼던 것을 격려해 주시는 의미로 제가 ‘ 2018년 후레대학교 최우수 교수로 선정 되었습니다. 앞으로 더욱 열심히 하라는 격려와 위로로 여기고 늘 기도와 감사로 선교지에서의 사역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기도제목

1. 후레대학교 교육선교사들에 대한 비자 발급 요건의 강화되어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잘 해결되어 몽골에서의 사역을 기쁨으로 감당하도록.

2. 해외 단기 선교 중인 후레대학교 학생들이 많은 것을 경험하고 그들의 건강과 믿음이

더욱 강건하여 질수 있도록.

3. 새롭게 예수님을 영접한 학생들이 복된 신앙생활을 할 수 있도록.

4. 후레대학교에서 신앙을 얻고 졸업한 학생들이 주님의 귀한 일꾼이 될 수 있도록.


첨부파일[1]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