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tle_icon
DORIM CHURCH

해외선교

멕시코 소식 (아사엘 선교사)
2019-04-04

지난 317일 주일날 에벤에셀 노회에서 교회 개척 현황을 파악하고 지지하기 위한 연합예배를 드렸습니다. 도림교회에서 후원 중이신 "왕의 왕"(el Rey de Reyes) 교회는 개척되어 아름답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당일 설교자로 총회장님(아돌포 아리아스 목사님)께서 초청받아 말씀을 전해주셨습니다.


 <개척교회 건물과 대지>


<아사엘 가마스 선교사(가운데) 총회장님과 함께 사진촬영>


<연합예배에 참석한 성도>


현재 왕의 왕"(el Rey de Reyes)교회 개척팀은 현지에서 2가정을 전도하여 조금씩 교회의 모습을 이루어 가고 있습니다. 개척 교회가 위치한 시우다드 데 카르멘 시는 해변가에 위치한 도시로 상당히 더운 날씨여서 당일 예배는 예배실이 아닌 야외 나무 그늘 아래에서 열렸습니다. 주위의 많은 교회의 성도들이 참석하여 개척 중인 교회를 지지하고 위로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지금까지의 평가로는 왕의 왕 교회는 노회와 총회의 돌봄 속에 건강하게 뿌리내리기 시작한 것으로 보입니다. 가마스 장로님을 중심으로 한 교회 개척팀이 계속 힘을 낼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교회 개척팀>


기도제목

1. 도림교회에서 후원중인 왕의 왕(el Rey de Reyes)교회가 건강하게 성장하여 멕시코 지역의 귀한 역할을 감당할수 있도록.

2. “왕의 왕"(el Rey de Reyes)교회 아사엘 선교사님의 사역에 기쁨이 넘치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