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tle_icon
DORIM CHURCH

해외선교

케냐 소식 (김홍일선교사)
2019-08-25

1. 사랑의 씨앗 나누기

 

아프리카 시골 지역의 특성상 저희 지역에도 과부들이 참 많습니다. 그리고 과부들은 다 가난할 수밖에 없습니다. 이번에는 이 과부들을 위해서 사랑의 씨앗 나누기를 하였습니다. 파종할 시기에 씨앗을 뿌려야 그나마 가진 작은 땅에 농사라도 지을 수 있는데 돈이 없어서 씨앗과 비료를 사지 못하여 농사철을 놓치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지역에 있는 현지 교회 노회와 협의하여 23명의 과부들을 선정한 후에 넉넉하게는 하지 못했지만 파종할 옥수수 씨앗과 비료를 사 드렸습니다. 그리고 한 달에 걸쳐서 수혜자 23가정을 모두 방문하여 형편을 살펴보고 기도해 주었습니다. 이 사역이 참 보람이 있고 감사했습니다. 매년 계속 해 나가려고 합니다. 그리고 하나님께서 이 사역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주실 것이라 믿습니다.

 

<사랑의 씨앗 나누기>



<사랑의 씨앗 나누기 심방>

2. 아롤지역 의료선교

 

저희 사역지를 정기적으로 방문해 주시는 의료선교팀과 함께 저희 카보모에서 산 아래에 내려다보이는 아롤(Arror)이라는 지역에 의료선교를 다녀왔습니다. 한국의 여름보다 더 더운 이곳에서 사흘 동안 1,000명이 넘는 환자를 진료했고 30건이 넘는 수술도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며 베풀었습니다. 그리고 복음을 전하고 기도도 해 주었습니다. 저희가 기도해 준 환자들 가운데는 말기암 환자들도 다수 있었고 고칠 수 있는 병이지만 가난하고 또 오지에 살고 있기 때문에 달리 방법이 없어서 그저 죽음을 기다려야만 하는... 안타까운 사람들도 다수 있었습니다. 세상에서 고칠 수 없는 병을 가지고 고통 속에 살고 있는 그들, 그들에게 하나님의 기적의 역사가 일어나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의료사역 중 전도>


3. 카보모 기도의 집 완공

 

새로운 카보모 사역지로 하나님께서 사역의 지경을 확장해 주신 지난해부터 AIC 카보모 기도의 집에 가장 필요한 시설이었던 예배당이 완공되었습니다. 산 아래쪽 계곡이 잘 내려다보이는 가장 높고 아름다운 자리에 성도들이 모여서 함께 하나님을 찬양하고 이 땅을 위해서 기도할 수 있는 시설을 주신 하나님께 모든 영광과 감사를 돌려드립니다. 이 예배당이 하나님의 뜻대로 잘 쓰일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기도제목

1. 사랑의 씨앗 나누기를 통하여 가난한 이웃들이 하나님의 사랑을 경험하고 풍족한 수확을 통하여 어려움이 없도록.

2. 육신의 연약함으로 고통받고 있는 이들이 하나님의 기적을 통화여 회복되도록.

3. 카보모 기도의 집을 통하여 하나님을 찬양하고 예배하는 이들이 많아지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