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tle_icon
DORIM CHURCH

해외선교

동띠모르 소식 (이대훈선교사)
2019-09-29

동티모르에서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합니다.

 

저희의 동역자인 로지따 렐바스(Rosita Relvas)가 인도네시아 바뚜 말랑(Batu Malang)의 한 신학교에서 구약학 전공으로 대학원(M. Th)과정을 졸업했습니다. 열심히 공부해 준 것에 감사하고 대학원 졸업자 중 유일하게 성서학을 전공해 전문성을 높여 준데 대해 대견스럽습니다. 앞으로 신학교가 없는 동티모르에서 신학의 틀을 새우고 동티모르 교회 부흥에 크게 헌신하고 이바지하기를 기도하며 기대합니다.

 

바뚜보루 와우뿌 마을 샬롬유치원, 메트로 초등학교

찻길도 없어 산 속에 갇힌 동네, 동티모르에서도 오지 중의 오지인 바뚜보루 와우뿌 마을에 샬롬유치원을 시작했습니다. 오직 교육만이 인권과 이들의 삶을 갱생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17~18세가 되었지만 교육을 받을 기회를 얻지 못한 청소년들에게 초등교육을 시작하고자 메트로 초등학교를 개설하고자 공사를 시작했습니다. 20201월에 개교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순조로운 공사 진행을 통하여 학생들이 배움의 기회를 경험하게 되기를 소망합니다.

 


베르마누레우 마을 예일유치원

선교 현지의 변화의 초석은 교육임을 시간이 지나면서 더 절실히 느낍니다. 산골마을 베르마누레우 마을의 <예일유치원>은 아이들로 활기가 넘칩니다. 특별히 원생들의 건강을 위하여 기도 부탁드립니다. 환절기를 지내고 있는 이곳은 평상 기후와 큰 폭으로 기온이 떨어지고 산을 타고 들어온 바람으로 감기환자들이 많이 발생되고 있습니다. 원생들도 예외는 아닌데 특히나 면역력이 약한 아이들이 교육받는데 어려움이 없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기도제목

1. 바뚜보루 와우뿌 마을의 샬롬유치원과 공사중인 메트로 초등학교를 통하여 귀한 다음세대들이 세워지도록

2. 베르마누레우 마을 예일유치원 원생들과 주민들이 건강한 생활을 할수 있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