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tle_icon
DORIM CHURCH

해외선교

몽골 소식 (김영주선교사)
2019-09-29

샬롬!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가 항상 충만하시길 기도드립니다.

 

겨울방학 고등학생, 대학생 대상 드로잉 특강

20191월 겨울방학을 맞아 대학생과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그림 그리기 특강을 진행하였습니다. 몽골의 겨울은 매우 춥기 때문에 방학을 맞은 학생들이 갈 곳이 별로 없습니다. 대학교는 겨울에도 24시간 난방이 되기 때문에 학생들에게 겨울을 지내기 좋은 공간입니다. 그림을 배울 사교육기관이 몽골에는 없기 때문에 겨울 방학을 통해 전문적인 교육을 원하는 학생 40명을 선발하여 각2주씩 오전, 오후로 4주간 교육하였습니다. 그림 그리기 특강을 통하여 학생들에게 복음을 전할 기회가 확장되어 감사할 따름입니다.

 


멀티미디어학과 장학금 수여

20192, 후레대학교 봄 학기가 시작되었습니다. 재학생 중에 성적이 우수한 학생들과 크리스천 학생들을 선정하여 한 학기 등록금의 50%25만원을 총10명에게 후원하였습니다. (장학생 명단: 허스자르갈(), 이트겔(), 너민자야(), 어뜨게를(), 털바트(), 투그두르(), 하드바타르(), 바트에르덴(). 테무진(), 가와() 이상 10) 이들이 몽골의 귀한 인재들이 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3.1운동 100년 기념행사 전시 디자인 진행

20193, 몽골 한국대사관이 주관하는 3.1운동 100주년 기념 사진전 전시 및 그래픽 디자인을 담당하여 재능기부를 하였습니다. 이 행사에는 몽골의 대학생들이 100여명 참석하여 대한민국의 역사와 현재에 대해 보다 자세히 알 수 있는 귀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2019년 봄 학기 기독교 행사

20193, 4주 동안 후레대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기독교 행사가 진행 되었습니다. 특히 이번 학기에는 처음으로 크리스천 학생들의 성문화에 대해 교육하고 은반지와 서약 증을 준비하여 순결 서약식을 거행하였습니다. 이 학생들이 기도 안에서 더욱 성숙한 크리스천이 되길 기도합니다.

 




후레대학교 졸업식

20195, 후레대학교 졸업식이 있었습니다. 이번 졸업식은 몽골에 와서 신입생으로 모집한 학생들이 졸업을 한 의미 있는 졸업식이었습니다. 몽골의 입시정책 변경으로 입학생이 감소하여 멀티미디어학과에는 6명만이 졸업을 하였습니다. 모든 학생들이 한번 이상 장학금 혜택을 받았고, 그중 4명이 크리스천으로 졸업을 하였습니다. 졸업 후에도 재학생들의 전도와 몽골 선교에 힘을 더하겠다는 다짐을 주었습니다. 

 

기도제목

1. 후레대학교 신입생 모집이 잘 진행되어 크리스천 학생들이 잘 세워지도록

2. 졸업한 학생들이 졸업 후에도 재학생들의 전도와 몽골 선교에 힘이 될수 있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