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tle_icon
DORIM CHURCH

해외선교

케냐 소식 (김홍일선교사)
2020-02-22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선교지 수도시설 설치

도림교회에서 지원해 주신 선교지 수도시설 설치 사업을 통하여 이곳 카보모 기도의 집 사역에 식수로 사용이 가능한 깨끗한 물이 공급되게 되었습니다. 그 결과로 이 기도의 집이 정상적인 기능을 할 수 있게 되었고 지난 연말부터 지역 교회와 성도들의 각종 기도회나 모임들이 이곳 카보모 기도의 집에서 이루어 질수 있게 되었습니다.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돌리며 이 일을 위해서 기도해 주시고 후원해 주신 도림교회에 깊이 감사를 드립니다.

 






오지로 부임하는 사역자를 위한 작은 선물

케냐를 구성하고 있는 42개의 부족 가운에 가장 연약하고 낙후되어서 아직도 원시적인 삶과 생활환경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트루카나라는 부족이 있습니다. 너무나도 황무하고 척박한 땅에서 살아가는 이들은 복음화율도 너무 낮고 문맹률도 너무 높은 사람들입니다. 3년 전부터 이 부족 출신의 한 신학생의 신학교 학비를 지원해 왔고 이번에 신학교를 졸업한 후에 다시 트루카나로 돌아가게 되었습니다. 주마필리전도사님의 사역에 도움이 될수 있도록 오토바이를 한 대 사 드렸습니다.

그 척박한 땅으로 목회자가 되어 돌아가는 이 전도사님을 보면서 감사하기도 했지만 그곳에서 살아갈 일을 생각하니 안타까움이 더 크게 다가왔습니다. 주마필리전도사님을 통해서 그리고 부족하지만 전도사님의 발이 되어 줄 오토바이를 통해서 그 땅에 하나님의 복음이 전파되고 많은 영혼이 구원을 얻게 되도록 함께 기도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카보모 기도의 집 헌당식

지난 113일에 카보모 기도의 집 예배당을 하나님께 올려드리는 헌당식을 드렸습니다. 이곳에서 협력하는 아프리카 내륙교회 교단(Africa Inland Church)에서도 지역 비숍, 노회장, 노회 임원들을 비롯하여 500명이 넘는 성도들이 함께 모여서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돌렸습니다. 이 기도의 집 예배당을 통하여 이 땅에 하나님을 찾고 간구하는 기도의 불길이 꺼지지 않고 타오르도록 기도해 주시기 부탁드립니다.

 




기도제목

1. 도림교회에서 후원해주신 수도시설을 통하여 카보모 기도의집 사역이 원활하게 진행되게 되었습니다.

     ​카보모 기도의 집을 통하여 많은 영혼들의 영과 육을 치유하고 회복할수 있는 축복의 공간이 되도록

2. 오지로 부임하는 주마필리전도사님의 사역에 하나님께서 함께 하시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