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tle_icon
DORIM CHURCH

해외선교

필리핀 소식 (최동아선교사)
2020-11-28

한번도 경험하지 못하고 걸어가보지 못한 Covid 19이라는 이시대의 큰 암초에 이를 극복하기에 애쓰시는 우리 도림교회 성도들께 하나님의 위로하심과 축복이 넘치시기를 바랍니다.

코로나가 안정세를 유지하면서 잡혀가더니 이제는 3차 대유행으로 하루 확진자가 500명을 넘나들고 있습니다. 선교지 필리핀 또한 예외는 아니라 하루에 2000명을 넘는 확진자 앞에 무너진 의료체계를 보면서 그저 마음만 아플뿐입니다.

 

선교현장의 사역 또한 닫혀 버렸습니다. 지난 3월이후 9월까지 교회를 포함한 모든 선교사역 현장이 닫혀버렸습니다. 10월이후에는 교회는 50명 또는 10명 미만으로 20세 이상 60세 미만으로 예배참석이 허용되어 가까스로 교회의 예배를 회복하여 하나님의 찬양하며 예배드리고 있으며 이것 또한 언제 다시 닫힐지 모르는 상황입니다. 이러는 가운데 도림교회의 기도와 한국교회의 후원으로 교회를 포함하여 지역주민 2900가정에 사랑의 구호로 쌀 5키로씩 나눌 수 있어서 감사했습니다.

 




 

그리고 The Big Forest Academy는 지난 316명의 어린학생들이 졸업하였고 Covid 19의 영향으로 이제 9월에 온라인 개학으로 유치원부터 초등학교 1학년까지 25명이 등록하여 수업을 받고 있습니다.

 

Asia Pacific Technical School은 지난 1410명의 졸업이후로 아직까지 개학을 못하고 있습니다.

 



Osorio Holy Stone Church는 올해 창립 13주년이 되었습니다. 바라기는 온 성도들이 참다운 예배자로 세워질 수 있도록 기도하여 주시기를 바랍니다.

 

부족한 종 또한 세계와 한국에 만연된 코로나가 종식되어 도림의 온 식구들이 함께 성전예배하는 그날을 위해서 기도하겠습니다. 승리하시기를 바랍니다. 하나님은 살아계십니다. 포기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필리핀 선교사 최동아 홍경신드림.

 

기도제목

1. 하루속히 코로나가 종식되어 선교현장이 다시 열릴수 있도록

2. Asia Pacific Technical School이 코로나의 영향에서 벗어나 개학할 수 있도록